PR

사람을 존중하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한성엠에스

언론보도

한성엠에스, 2023년 하반기 아웃소싱 전략회의 개최 “전략적 사업 확장”
2023.07.13

 

 

아웃소싱기업 (주)한성엠에스가 2023년 하반기 영업전략 회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성엠에스는 전문성 있는 인력 확충을 통해 다양한 업종의 기업 경영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사무, 통번역 등 HR·인재파견 ▲판매·판촉, 재고관리 등 유통·물류 ▲제조공정, 포장검품 등 생산제조 ▲보안·경비 및 미화 ▲기계·설비, 안내·주차 등 FM사업 ▲호텔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인재를 파견하는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이번 하반기 영업전략 회의는 유광열 대표이사, 배광일 사업총괄본부장과 더불어 본사 팀장급 이상과 각 지사의 지사장급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양일에 걸쳐 제주도 휘닉스 섭지코지 리조트에서 개최됐다.

 

특히 변화, 혁신, 안정 등 3대 키워드를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포지션을 확고히 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목표를 필두로 한성엠에스의 하반기 영업전략 및 방향성을 전파하고 세부 실행안에 대한 영업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날 유광열 대표는 “디지털 경제의 성장과 4차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아웃소싱의 필요성이 더욱 증가하는 현시점에서 한성엠에스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장 경쟁력 발굴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회의에서 제시한 전략과 실행안의 궁극적 목표는 고객사 만족과 전문성 확보에 전력을 다하는 것이며, 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현장이 한마음이 돼 민첩하고 능동적인 영업 조직으로 레벨업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